티스토리 뷰

요즘 이선균과 아이유의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많은 분들이 보실 텐데요. '나의 아저씨'는 인기리에 방영된 '또 오해영'의 박해영 작가와 '미생', '시그널' 등을 만든 김원석 감독의 작품으로 아이유와 이선균의 나이 차이 때문에 한 때 논란의 중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나의 아저씨 줄거리는 손녀가장으로 할머니를 혼자 모시고 삶의 온기 하나 느낄 수 없게 힘겹게 살아온 이지안(아이유)과 버거운 삶의 무게를 짊어지고 살아가는 아저씨 박동훈(이선균)이 서로의 삶을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지난 주에 방영된 나의 아저씨 9화에서는 이선균의 도움으로 지안이 할머니를 요양원에 모실 수 있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 이야기가 방영되었는데요. 앞으로 아이유와 이선균이 어떤 식으로 삶의 아픔을 치유해나갈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나의 아저씨 몇부작
나의 아저씨는 총 16부작으로 지난주 목요일인 4월 19일에 10회가 방영되었으니 이제 총 3주 정도의 분량을 남겨두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나의 아저씨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재방송
그렇다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에 방영하는 '나의 아저씨' 정규방송을 놓쳤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 놓친 드라마를 볼 수 있지만, 유료 요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아까운데요. 이럴때는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여 시청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나의 아저씨 재방송은 tvN에서 다른 시간대에 보실 수 있는데요. 목요일 새벽 1시 40분과 목요일 오전 10시 50분, 그리고 저녁 8시에 전날 수요일에 방영한 방송분을 재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 저녁 12시 20분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 금요일 오후 2시에 전날 목요일에 방영했던 방송분을 재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ost
현재까지 발매된 나의 아저씨 ost는 이희문의 '그 사나이', 손디아의 '어른', 정승환의 '보통의 하루', 제휘의 Dear Moon, 고우림의 백만송이 장미 등이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후속
나의 아저씨 후속은 박서준과 박민영 주연으로 오는 6월에 tvN에서 방영 예정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입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외모와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췄지만 자기애가 강한 나르시스트 이영준(박서준)과 비서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김미소(박민영)가 펼쳐가는 퇴사 밀당 로맨스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