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요즘 주말에 착한마녀전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이제 3주 정도 후면 착한마녀전도 마무리가 될 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 착한마녀전은 2014년 MBC 드라마 호텔킹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이대해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았는데요. 아내의 유혹을 연출한 오세강 pd와 함께 이다해의 1인 2역 연기가 화재를 모았습니다.

이다해의 1인 2역 연기에 대해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성격이 다른 두 명의 쌍둥이가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극중에 두 명의 쌍둥이가 한 화면에 나오는 장면들이 꽤 되는데 CG라는 느낌이 거의 들지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워 극의 몰입감을 더 높여줬다는 느낌입니다.





착한마녀전 몇부작
드라마를 시청하다보면 지금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총 몇부작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아마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다보면 빨리 끝나는 것이 아쉬워서 그런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착한마녀전은 총 40부작 드라마이며, 지난주 (2018년 4월 14일) 방영분이 28회차 이므로 이제 총 12회차가 남아 있습니다.

착한마녀전은 토요일 방영시 4회차를 몰아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주 방영분 까지 합해 모두 3주 정도면 드라마가 끝난다고 할 수 있겠네요.

착한마녀전 재방송
착한마녀전 재방송은 SBS 플러스 채널과 드라마H 채널 그리고 SBS에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플러스 채널에서는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수요일 오후 12시 20분에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H 채널에서는 거의 매일 착한마녀전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SBS TV에서는 토요일 오후 12시 25분 부터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착한마녀전 OST
착한마녀전 OST로 현재까지 나온 곡은 메스그램 김지영의 'Be Happy' , 메스그램의 Go Forlt, 조항조의 '오빠가 뛴다', 정창훈의 'Sweetie', 박진주의 'Be Happy', 정창훈의 'No More Tears' 까지 총 6곡의 음악이 공개되었습니다.


착한마녀전 후속
착한마녀전 후속은 2018년 5월 12일 첫 방영 예정인 '시크릿 마더' 입니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의 교육열이 높은 열혈엄마와 이 집에 들어온 입시 대리모 사이에 펼쳐지는 예측 불허의 시크릿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착한마녀전 후속 시크릿 마더에는 송윤아와 김태우, 김소연, 송재림, 서영희, 김재화, 오연아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