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패키지 출연자 직업

로맨스 패키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영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호텔과 휴가지에 모인 남녀들이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가까워지기도 하고 최종적으로 커플로 성사되기도 하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제 5월 30일 저녁에 방영된 로맨스 패키지 5회에서는 지난 주 제주도에서 처음 만난 남녀들이 각자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출연자 직업인 것 같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맨스 패키지 출연자 직업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1호 직업은 액세서리 사업가였는데요. 현재 일을 하기 전에는 훤칠한 외모와 어울리는 대한항공 스튜어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로맨스 패키지 102호 직업은 의사였는데요. 직업은 의사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해서 앨범을 내기도 했으며, 심지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3호 직업은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였습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힙합을 좋아하고 모든 여성 출연자들이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의 남사친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103호 인데요. 그의 반전 직업에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로맨스 패키지 104호 직업은 백화점의 인플루언서 커머스 마케터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현재의 회사 이전에는 북중미에 있는 섬유무역회사에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5호 직업은 SBS아나운서였습니다. 105호는 SBS 모닝와이드에서 스포츠 뉴스를 진행하고 있고, 화요일에 방송하는 본격연예 한밤에도 출연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공개연애가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연애도 공개할 마음가짐으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6호 직업은 현재는 인터넷 의학채널 PD로 활동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전에는 추신수 선수가 있었던 미국 클리블랜드에서 간호사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7호 직업은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모델 치고는 작은 편인 168cm의 키 때문에 패션모델 보다는 영상 쪽의 모델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8호 직업은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통번역가였는데요. 로맨스 패키지 108호는 남미와 파라과이에서 유년시절을 보냈으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윤식당 번역에도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로맨스 패키지 109호 직업은 현재 발레전공 학생 지도 및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는 국립발레단 발레리나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10호 직업은 프리랜서 진행자 겸 아나운서였는데요. 과거 2년 정도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10호는 활동적인 패러글라이딩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는 마니아라고 자신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자기소개를 마친 후 한라봉을 통해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는데요. 로맨스패키지 107호와 108호가 남자 출연자들의 많은 인기를 차지하였으며, 여자출연자 106호와 109호, 110호에게는 아무도 한라봉을 놓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