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시라가 3년 만에 복귀작으로 선택한 '이별이 떠났다'가 이번 주말인 5월 26일 저녁 8시 45분에 MBC에서 4회 연속으로 방영 될 예정입니다.

이별이 떠났다는 나이와 환경이 너무나 다른 두 여자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남편과 애인 사이에 생기는 갈등과 함께 결혼, 임신을 통해 엄마가 되기 위해 겪는 현실을 풀어내며 불화를 겪는 여성들의 많은 지지를 받은 이야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별이 떠났다 제작진은 내조의 여왕과 뉴 논스톱 등 많은 흥행작품을 만들었고 영어책 까지 펴낸 경력이 있는 김민식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별이 떠났다 작가는 하정우 주연의 영화 '터널'과 '소원', '비스티보이즈' 등의 원작이 된 소설을 집필한 소재원 작가이며,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는 그의 웹소설 '이별이 떠났다'를 원작으로 제작되는 작품입니다.




한편 이별이 떠났다에는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채시라와 함께 이성재, 조보아, 이준영, 정웅인, 정혜영, 양희경, 김산호 등이 연기 호흡을 맞추며 매주 주말 저녁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이별이 떠났다 인물관계도]



이번 주말 저녁 첫 방송될 예정인 이별이 떠났다는 총 40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데릴남편 오작두 후속으로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이별이 떠났다는 한 주에 4회 분을 연속으로 방영한다고 하니 총 10주 동안 방영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