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저녁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이는 임창정과 함께 서유정, 박은혜, 우주소녀 보나, nct 루카스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특히 출연자 중 뛰어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 루카스는 다국적 보이그룹 NCT(엔시티)의 멤버인데요. 엔시티는 루카스 외에도 한국 국적의 정우와 중국 푸젠성 출신의 쿤 등이 있습니다. 



nct 루카스 국적은 홍콩이며, 이중국적을 허용하는 태국과 홍콩 2개의 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루카스 나이는 1999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20살 입니다.




루카스가 속한 다국적 보이그룹 NCT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지난 3월에 ‘NCT 2018 EMPATHY’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루카스는 본인 스스로 SM에서 자신이 제일 잘생겼다면서 거울을 볼 때마다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나라고 생각한다고 했는데요. 이를 들은 유재석은 이정도의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처음보지만 도저히 반박할 수가 없다며 말해 좌중의 웃음을 유발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nct 루카스는 어렸을 때는 인기가 별로 없었다는 깜짝 과거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였는데, 이에 유재석도 어린 시절에 인기가 없었다며 뜬금없는 자기고백을 하였는데요. 우월한 외모를 자랑하는 nct 루카스가 어릴 때 인기가 없었다는 발언에 패널들은 인기가 없었던 이유에 대해 궁금해 했습니다.



한편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엔씨티 루카스는 가장 자신있는 신체 부위로 가슴 근육을 꼽기도 하고 저스틴 비버 표정 따라잡기에 나서는 등 예능감을 한껏 뽐낸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 우유남녀 특집은 KBS 2TV에서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